예쁘고 기분좋게 구매했어요

정우정2016-07-29★★★★★

업무용으로 불가피하게 두대의 전화를 쓰고 있는데 홀린듯이 스카이아임백으로

바꿨습니다. 

주로 문자와 카톡 통화가끔 하는저로서는 음악감상위주의 폰유저인데  이보다 더 

예쁠순 없네요.. 스톤이 반짝반짝....너무 기분 좋아요. 푸짐한 사은품은 진짜...앞으로는 

동네 대리점엔 가지 못할것같아요.

두대의 흑백스톤과 스카이..아 물론 사진을 찍느라 그림엔 없네요. 은은한 조명발

분위기엔 하얀 스톤 너무 예쁘고요..핸폰자체로만 보면 블랙스카이 뒤태와 전면이

넘나 고급집니다..얘네는 케이스를 키우지 않는게 훨씬 예쁜데..아까워서 뭐라도 입혀

야할것같아 투명스킨했습니다.망설이신다면  둘중 어떤걸 하셔도 후회안하실것 같아요.

친절개통상담도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