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후기 올립니다.

백승민2016-07-28★★★★★





배송 진짜 하루만에 오고요. 사은품 대박입니다.

상담사 분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번호이동 하시는 분들은 오후 5시 30분 이후에 개통이 가능하니

저처럼 출장이 많으신 분들은 시간계산 하셔서 집에가서 하시거나 해야 할 듯 하네요.

기기도 딱 손에 맞는게 저는 엣지보다는 s7 이 더 나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