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백 후기입니다

신지훈2016-07-27★★★★★

구매후 7일동안 사용해보고 씁니다

처음엔 물량이없어서 받는데까지 오래걸린데다가 막상 받아보니 문제가있어서

주말끼고 3일동안 사용을못헀어요.. 그래서 교환신청할때 짜증도 많이내고 언제받을수있는지

닦달도 많이했는데 상담도 친절하게 진행해주시고 바로 다음날 받을수있도록 처리해주셔서

오히려 죄송할정도였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거기다 사은품까지 이렇게 주시다니 잘 고른것같아요

기기랑 스톤 자체도 아직까진 불편한것없이 만족합니다. 동생도 조만간 폰 바꿀때 된것같은데

폰사와 추천해야겠어요 많이파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