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사기를 잘했네요.김별님2016-07-27★★★★★폰도 고장나서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됐는데. 확실히 좋네요.폰도 싸게 사고 상담하시던 분도 엄청 친절하시고.거기다가 배송도 산지 하루만에. 엄청 빠르네요.그리고 사은품도 엄청 많네요. 사은품 하나는 재고가 안남아 아직 안왔지만 곧 올테니. 확실히 좋네요.폰도 써보니 좋네요. 특히 저 스톤이 참 마음에 들어요. 비싸지도 않은 폰이고. 잘 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