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사기를 잘했네요.

김별님2016-07-27★★★★★



폰도 고장나서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됐는데. 확실히 좋네요.

폰도 싸게 사고 상담하시던 분도 엄청 친절하시고.

거기다가 배송도 산지 하루만에. 엄청 빠르네요.

그리고 사은품도 엄청 많네요. 사은품 하나는 재고가 안남아 아직 안왔지만 곧 올테니. 확실히 좋네요.

폰도 써보니 좋네요. 특히 저 스톤이 참 마음에 들어요. 비싸지도 않은 폰이고. 잘 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