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포켓파이M 후기입니다.
정재상2016-07-26★★★★★

19일날 구입하고 조금 늦게 후기를 올려요..ㅠ
포켓파이M 레드색상으로 10기가로 구매했어요!
사실 인터넷으로 처음 이동통신기를 구매하는거라 처음에는 못믿어웠는데 폰사와에서 사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오프라인에서 사게되면 바가지나 적은서비스나 무엇보다도 사은품하나 없이 사게 될 수 있는데 여기서 사니 7개월 무료로 체험까지 할 수 있어서 솔직히
그냥 최고인것 같아요!!
19일날 물건 신청하구 그다음날 20일 오전에 받아볼정도로 진짜 물건 어마어마하게 빨리 오구요!! 상담해주신 여성분도 친절하셨어요 되게
타 사이트 보다 일단 댓글도 엄청 빨리 달아주시고요
무엇보다도 에그를 쓰다가 포켓파이M써보니 에그는 안되는 지역이 많아 제한적이였는데 포켓파이는 그런게 없어서 좋더라구요
배터리도 오래가는 편이고 슬립모드라는게 있어서 많이 편하고 동영상 볼때 안끊기고 정말 잘 보고있어요
또 보조배터리로도 잘쓰고 있네요
데이터 걱정많으신분은 이거 하나 장만 하셔도 좋으실것 같아요!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