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좋아요~~ 폰!사!와!
한수정2016-07-26★★★★★
많은 검색 후 폰사와에서 번호이동으로 구입했습니다. 폰도 완전 이쁘고, 번호이동으로 받은 사은품도 대박이네요!!!
그 어느 사이트보다 폰사와에서 주는 사은품이 최고인듯합니다.
나중에 또 폰사와에서 구매의향 200%입니다!!
스카이 im-100 stone은 음량이 괜찮아서 회사에 가지고 와서 듣고 있습니다.
번호이동으로 받은 태블릿PC는 동영상 시청용으로~~ 완전 알짜배기로 사은품 받아서 기분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