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사와 강추입니다

금정숙2016-07-26★★★★★

폰사와에서 처음으로 폰구매했는데 괜찮네요 부모님 스마트폰바꿀때가 되서 찾아보다 구매하게되었어요

배송도 빠르고 개통도 빠르고 사은품도 많고 좋습니다

다만 액정필름이 ㅎㅎㅎㅎ 갤럭시s7액정크기랑달라서 ㅋㅋㅋㅋ 이건 구매해야될것같아요 액정필름이 작네요 ㅋㅎㅎㅎㅎ

구매후기쓰면 VR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