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잘받았어요!! 진짜 좋아요 진짜

권혜빈2016-07-24★★★★★







진짜 사은품 어디가 많은가 찾다가 여기서 샀어요 태블릿은 핸드폰보다 조금 늦게 도착하고 와진짜

핸드폰은 하루만에 오더라구요 ㅋㅋㅋㅋ 차량용 충전기 해서 사은품 너무 많아서 알면서도 받구서 놀랐어요

태블릿을 산건지 핸드폰을 산건지 사야했는데 사은품으로 줘서 진짜 좋았구요 핸드폰도 사은품도 문제있는건 하나도 없었어요

개통도 다음날 전화하니까 해주시고 신청하는것도 생각보다 쉽고 친절해서 좋아유

다른친구들 다 싸구려 스피커정도 받고 핸드폰샀는데 저는 이렇게 많이 받고 사서 너무좋구 친구 핸드폰이랑 엄마껏두 여기서 바꾸려구요

친구한테서 산거 보다 훨씬 잘산거 같아서 좋습니다 고민하지마시구 사세요 진짜 좋습니다 ㅋㅋ

http://blog.naver.com/bin6734/220770648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