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X5 구매했어요.. 넘 좋아요..
노청우2016-07-21★★★★★
어제 폰사와에서 LG X5 구매했어요. 별 기능이 필요 없어 보급형 구매했는데, 생각 외로 넘 좋고
저 한테는 딱 맞는 제품이었네요.. 그리고 사은품도 많이 받고, 일반 매장은 주는거 별로 없던데,
친구소개로 알게되어 구매했는데, 폰사와 넘 좋아요. 전 방문 수령했는데,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감솨..^.^ 많이 파시고 번창하시길 바래요... X5 넘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