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 받았습니다.

전상민2016-07-21★★★★★

갤럭시 S7 엣지 잘 받았습니다 ~!!!


사은품 완전 맘에 들어요. 아직 못 받은 늑대와여우 탭은 받으면 후기 작성할깨요.


감사합니다 ~~ 잘쓸깨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