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백 잘 받았습니다 ~~^^
최승희2016-07-21★★★★★

노트 시리즈 사용하다가 마침 약정도 다 됐고 해서.. 올해 나온다는 세븐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스카이 폰 출시 됐다는 말에 솔깃 .. ㅋ 디자인 보고 완젼 반해서 걍 질러버렸습니다 ㅋㅋ
갤시리즈만 쓴다는 남친 옆구리 쿡쿡 해서 .. 저렴함과 대박사은품을 강조하며... 커플폰 사는데 성공~!!
어마어마한 사은품과 감찍한 디자인에 대만족하고 있어요 ㅋㅋ
며칠 써봤는데 또각또각 홈버튼이 없어 뭔가 사용하는게 어설프긴 하지만
가격대비 그 이상 값어치를 할거라고 믿어요 ㅋㅋ 스카이니까..
그나저나 사은품.. 정말 대박입니다 너무 꼼꼼하게 잘 챙겨주셨네요
전화주시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필요없는것도 있지만 ㅋㅋ 필요한사람 나눠주고~ 요긴하게 잘 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