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back 짱짱 ㅋㅋ

이길준2016-07-20★★★★★



상품후기는 구매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주문을 조회한 후 상품후기를 작성해 주세요.

블랙 색상이 없어서 흰색으로 사긴 했지만

너무 좋아요 스톤도 예쁘고요 사은품도 전부 잘 받았습니다

아임백 짱

(신청은 비회원으로 했었는데 그래도 알아보시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