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egg+ A ^^ 와이브로 쓰다가 답답해서 바꿨다

박기갑2016-07-20★★★★★

기존 와이브로 쓰면서 안되는지역이  많아서 바꿨다! 캠핑장 가면 안되는 지역이 많아 마나님  구박이 

직장이 핸펀을  못들고  들어가게 하니 전화할일도 없고 통신료만 꼬박꼬박 냈었다 데이터만  필요해서 와이브로 쓰다가

조건이 너무 좋아 폰사와에서 엘티이로 바꾸게 되었다 혹시나해서 퐁풍검색을  했으나  여기만한 조건이  없어 바로  질렀다

아이패드 프로 와이파이버전이라 유용하게 쓸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