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품후기

이상규2016-07-20★★★★★

블랙신청했다가 재고 문제로 화이트로 변경후 오늘 받왔네요.

폰이야 사용해봐야 알지만 사은품은 대박이네요.

상담하시는 분 들도 친절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