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받아사길 잘했어요~!!

최지영2016-07-20★★★★★

마침 핸드폰을 바꿀때가되어서 친동생한테 추천받아 구입하게댓어요. 


상담도 친절하게해주시고 사은품도 빵빵해서 크게 고민안했어요ㅎㅎ


인터넷으로 구매해보기는 처음인데 불편한거 한개도 없었네요


주위에 폰바꾼다는 사람에게 추천해줘도 절대 싫은소리 들을일은 없겠어요ㅎㅎ


사장님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