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왔어요 ~~고은2016-07-19★★★★★ 드디어 기다리던 아이엠백이 왔어요 ~~ 사은품 때문에 핸드폰을 샀나 할정도로 정말 많이 왔어요 ㅎㅎ 액션캠은 입고 되는데로 보내준다고 하네요 >_<회사 사람들이 사은품을 보고 깜짝 놀라더라구용 ㅎㅎ 핸드폰도 하자 없이 깜끔한 화이트로 왔구요 ~~물량이 없어서 좀 기다리긴 했지만 너무 행복하네요 ㅋㅋ앞으로 발 아프게 핸드폰가게 돌아다니지 말고 여기서 알아봐야 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