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파이m 구매후기

유성환2016-07-18★★★★★





포켓파이m 20으로 구매했습니다.

SKT가 KT보다 기본용량도 적고 훨씬 전에 나오긴 했지만,

데이타 소진후 엄청나게 느리지만 무제한 사용가능하다기에 카톡이라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포켓파이로 샀습니다.


폰사와에서 미리 전화주셔서, 토요일에 받을수 없어 화요일에 배송될꺼라고 하셨는데.. 바로 월요일 오전에 도착했습니다.

상자여는데.. 정작 산 포켓파이는 뒷전이고 사은품이 대박이네요


포켓파이도 유심칩 넣고 켜니 바로 잘 작동 되고 빠르고 좋습니다. 이제 데이터 걱정없네요!!


사은품중에 '액션캠'도 부탁드렸는데 그건 재고가 없어서 이번주에 주문(?)이나 재고가 생기면 보내주신다고 상담사분께서 친절히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미니드론, 캔스톤 시계 스피커, 미니 드론, 액션캠, 등등을 선택했는데.. 이게 무슨 포켓파이보다 배꼽이 더 큰 기분이네요!

(미니드론은 여기 후기 계시판에서 사진보고 너무 귀여워서 골랐음! )


일단 포켓파이 들어보는데 너무도 가볍네요. 근데 밧데리를 안넣었던 것이었지만, ( 밧데리도 2개 )

일단 케이스부터 크기도 작고 맘에 듭니다.


오자마자 정신없이 사진 찍고 바로 올려봅니다.

사은품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습니다. 다음에 더 깔끔하게 사진찍어 올려야겠네요


폰사와 사은품 대박이네요. 다음에 핸드폰 살때 여기서 살듯!!


그럼 액션캠 오면 그것도 사진찍어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