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포켓파이 M 몇일간 사용후기

최진호2016-07-16★★★★★




일단 T포켓파이 M!!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샀습니다. 처음 왔을 때 너무 디자인이 예뻐서

좋았어요 ㅋㅋ 케이스 가죽도 좋고요 외관으로는 일단 퍼펙트!! 100점 드립니다. ㅋㅋ


이제 사용면을 얘기해보겠습니다. 일단 데이터를 지하철에서 사용 많이하고 그 외에는 

와이파이 지역이 많아서 많이 쓸때가 있고 않쓸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T 포켓파이 M은

지하철에 사람이 많으면 끊기더라구요.. ㅠㅠ 그부분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또

의외로 데이터 누수가 있더군요... 아무래도 공유기 접속형이다보니 접속 유지를 위해 데이터가

계속 나가는 가 싶기도 하고요... 뭐 10G니 그닥 걱정은 없습니다. ㅋㅋㅋ 아직은 괜찮다고 느껴

집니다. 그외에는 데이터 양도 속도도 나쁘지습니다. 지하철에서 많이 쓰시는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많은 사은품 중 스마트 워치와 아이패가에 관해서 쓰겠습니다. 이 둘이 가장 마음에 들었거든요.

DZ09 스마트워치 저가형으로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하루에 한번씩 충전을 해야하지만 핸드폰과

연결해서 알람도 받을 수 있고 노래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뭐 저가형으로서 나쁘지 않다는

겁니다 ㅋㅋ 그리고 아이패가도 블루투스로 다양한 곳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조금 문제는 역시 작은 만큼 밑에 키가 돌려도 작아서 키 캄이 조금 감칠맛 나네요 ㅎㅎ


이상 사용후기 였습니다. 아 그리고 블루투스 이어폰 HBS 어쩌구 받았는데 블루투스 연결 문제로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아쉽네요 AS 받을 생각도 안들고... 흑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