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백 10일 기다린 보람 있네요
김성수2016-07-16★★★★★
노트 4를 쓰다 스카이가 나왔대서 살려고 했으나 바로 구매가 힘들다 하여
7월 6일날 주문해서 7월16일 좀전에 개통 됐네요~ 재고가 없는거니 서비스를 따지기는 어렵고
통화했던 상담원분들 전부 친절했고 다른곳 문의했을때 홈페이지에 있는 사은품 신청할려고하면
맨날 품절이여서 다른거 나갈꺼라고 했는데 폰사와는 홈페이지에 있는 원하는 사은품 그대로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보내줬네요
사은품만보고 친구들 놀래네요 ㅎㅎ 하는김에 어머니껏도 같이 해드려서 지인 사은품 2개도 추가로 받고
아임백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이정도 서비스라면 지인들 충분히 추천할만 하네요~
후기사은품까지 받으면 진짜 깔끔한처리네요~

반드시 주문을 조회한 후 상품후기를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