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남깁니당^.^
최아라2016-07-15★★★★★
대박사은품받고 후기남깁니당
처음에 인타넷가입이 못미더웟는데
남편지인이 가입햇다고해서 상담받고 해보니 믿을만해서
가입햇습니당
태블릿빼고 다른사은품은 이틀만에왓고
태블릿은 삼사일 걸린거같아요
근데개통하는데 애먹엇네요
당일저녁에 된다고햇다가 당일안되고 다음날 아침에 된다고해서 기다렷다가
안되서 전화햇더니 저녁여섯시에야 개통이됏네요
무튼 지인들은 같은폰으로 비슷한시기에 매장에서 뽑앗는데
케이스는 물론 필름지하나도 못받앗다고하더라구용
암튼 넘 조아요 담에도 구매하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