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백 구매후 몇일쓰고난 후기~

박장성2016-07-12★★★★






폰을사고 몇일써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사은품이 푸짐해서좋았고~ 상담직원분도친절해서 좋았던 
온라인으로 첫구매였습니다 
아임백 구매생각하시는분들은 주저없이 사셔도될것같다고 말씀드려요
폰재질플라스틱이 고급스러워요 보급형으로 나왔고 사양또한 보급형이라지만
폰카메라도 기대이상었어요 은근 휠이 편하고 음악듣기에 제격 입니다
배터리도 최적화가잘되있어서 오래가는편이구요
폰산다는 주변에 지인이있다면 폰사와를 꼭 추천해야겠어요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