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백 굿이에요~

이주영2016-07-09★★★★★
폰사와에서 처음사봐서 약간좀 걱정됬는데 친절하게 상담에주시고 일단배송이 너무빨라서 기분이좋았네요 ㅎㅎ(물량이 없어서 그전까진 쫌걸린게 있지만..)그래도 믿을한곳 인거같아요  그래서 다음에도 여기서 주문하려고요!
Ps.액션캠은 물량이없다고 일주일뒤에온다고하네요ㅠㅠ빨리받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