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100을 구매했습니다 ㅋㅋ

김동환2016-07-08★★★★★

비회원으로 구매신청을 했었다죠...실수로 ㅠ


전화왔을때 사은품을 말씀드렸는대 꼼꼼하게 잘 보내주셨어요 ^^

(인증샷은 하단에 ㅎㅎ)




배송은 빨랐어요 ~ 하루만에 광배송  우체국택배 +_+


그런데 대기시간이 조금 아쉬웠네요 ㅠㅠ


물건이 없는데 뭐라고 할수도 없고 ㅋㅋㅋㅋㅋㅋ



아직 개봉은 하지 않았지만 뽑기의 신이 강림하시길 빌면서 후기 올려보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