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잘 산것 같아요!

강기일2016-07-07★★★★★



직접받아보니 사은품도 너무 많이 주신것같아 좀 미안한?마음이 들정도네요.


전부 구입하고 싶던거였는데...아무쪼록 잘 쓰겠습니다.


아임백도 너무 잘산것같아요. 스톤도 음질도 좋구요


다음번에 동생도 폰사와에서 구입하도록 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상담원분들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