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황영하2016-07-07★★★★★

시간이없어서 사은품 사진은 못올려요ㅜㅜ 폰은 양품으로 잘왔구요 사은품도 정말많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단통법때문에 가격이 다 비슷비슷하고 그래서 사은품이라도 받자~하고서 주문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