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잘받았읍니다~ 완전 좋아요~조향순2016-07-06★★★★★겔럭시s7엣지가 내손에~~~6월에 구매작성이 잘못되어 7월해 샀지만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궁금한 사항 많았는데~ 폰사와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 너무 감사해요~ ^^많은 고객이 찾는 폰사와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번창하시고 소개도 많이 할께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