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잘받았읍니다~ 완전 좋아요~

조향순2016-07-06★★★★★

겔럭시s7엣지가 내손에~~~

6월에 구매작성이 잘못되어 7월해 샀지만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궁금한 사항 많았는데~ 폰사와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  너무 감사해요~ ^^

많은 고객이 찾는 폰사와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번창하시고 소개도 많이 할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