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백 잘 받았슴다~

계치원2016-07-05★★★★★



오후에 사무실로 택배가 왔네요...

직원들도 옆에서 구경하느라 난리도 아니네요.. ㅎㅎ


유심은 기존꺼 잘라서 넣었슴다... 인식 잘 되네요..

잘 쓰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