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100 구매후기

박준용2016-07-05★★★★★

드디어 도착한 IM-100


일단 심플한 사각형 폰이 너무 맘에 들어요. 요즘 폰들이 다 둥글둥글 해서 그런지 각진게 정말 마음에 듭니다.


특히 스톤.....너무 마음에 듭니다. 막귀인 저한테는 음질도 좋구요ㅎ 무선충전도 잘되고ㅎ 좋습니다.





더욱이 사은품은 더 푸짐해서 좋구요.ㅎ 딱 필요한 구성만 들어있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