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아임백 받았어요 ~

김아름2016-07-02★★★★★

생각보다 크지않고 적당해서 이뻣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ㅎㅎ

비가 많이 와서 택배가 젖지 않을까하고 걱정했는데

젖지 않고와서 다행이였어요 ㅎㅎ

택배상자크기에 놀랬는데 사은품이 빵빵하게 들어있더군요 ㅎㅎ

핸드폰 비싼거 사도 사은품한번 제대로 못받았었는데 .. 이젠 온라인 구매만 해야할까봐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처음은 인터넷구매해서 이것저것 물어보고했는데 친절하게 답해줘서 넘 고마웠습니다.

핸펀은 정말 보자마자 예약구매하길잘했다 라는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짱이쁨 ㅋ 스톤도 이뻐요 알람도 되고 조명도 되고 충전에 스피커까지 !!

보급형스마트폰인데도 만족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