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임백 받았어요~강정구2016-07-01★★★★★예약구매 해서 택배로 오늘받았네여심플하고 이쁜폰이네요사은품이 택배로따로온거보고 사람들이 놀라요~다른데선 젤리커버 하나만준다고뭐가 이렇게 많냐고 합니다~실제 밖에서 이정도사은품을 사려면 돈 많이들지요여기서 폰도 싸게사고 받은것도 많아서 기분이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