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임백 받았어요~

강정구2016-07-01★★★★★

예약구매 해서 택배로 오늘받았네여

심플하고 이쁜폰이네요


사은품이 택배로따로온거보고 사람들이 놀라요~

다른데선 젤리커버 하나만준다고


뭐가 이렇게 많냐고 합니다~

실제 밖에서 이정도사은품을 사려면

돈 많이들지요


여기서

폰도 싸게사고 받은것도 많아서 기분이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