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엣지 후기

이새름2016-07-01★★★★★

인터넷으로 폰구매가 처음이라 여기저기알아보면서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사는게 아니기때문에

걱정도 됬지만.. 후기나 상담 소문등 여러가지 

이유로 여기서 구매하기로 마음먹고 구매했습니다~

구매해보니 여기서 사긴잘했어요~

정말추천해주고싶어요~

구매전 상담부터 개통까지 아무문제없이 잘해주셨고

사은품도 좋네요^^ 신청 하고바로 다음날 사은품이랑 같이

배송됬구요~폰구매하고 태블릿까지받다니~태블릿은 다음주에 보내주신다고 했어요^^개통에문제가좀 있었지만..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여러번 전화해서 귀찮으셨을법도한데..ㅠ

폰구매하시는분들 여기서 구매하세요~강추입니다!!

후회안하고 선물 많이받아가는기분이라

좋아요^^다음에 또구매할일 있으면

여기서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