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 32G 포토후기

장정훈2016-06-30★★★★★

구매자 : 장정훈 본인입니다.^^

사은품 완정 빵빵하고.

화질도 정말 좋은것같고요~

정말 여러가지로 폰사와 최고네요~

포토후기 남기면 또 사은품있다고해서~

이런거 남겨본적없는데. 용기내서 작성해봅니다.^^

인터넷 구매처음인데. 주변에 폰살까 말까 

고민하는 친구있으면 꼭 추천해야겠어요^^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