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잘샀네요!

김지섭2016-06-29★★★★★



폰사와에서 사길 잘한것같네요!

문의나 개통때도 친절하게 잘 대해주시고

택배박스 크기부터.. 사은품 대박 ㅋㅋㅋ

이쁜폰 구했으니 고이고이 오래 써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