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엣지 정말예뻐요이수지2016-06-26★★★★★상품후기는 구매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반드시 주문을 조회한 후 상품후기를 작성해 주세요.너무 급하게 뜯느라 사진을 저렇게 밖에 못찍었어요그래도 정말 사은품 대박이고무엇보다 핸드폰이 너무 예쁘네요!!!!!!!!!!!!!!!!!폰사와 다른 사람한테도 적극 추천할께요~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것보다 더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