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대박 초대박!! 아이폰6s+

박정은2016-06-23★★★★★

솔직히 배송이니 한 2일은 걸리겠거니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어제 해피콜 온 뒤로 정확히 24시간 뒤에 왔어요!!!!

일어나보니 아이폰 똭!!!!!

배송 빠른것도 너무 놀랐지만 폰 하나 산거 치곤 박스가 커서 또 놀랬어용 ㅎㅎ

열어보니

ㅇ이렇게 다 담겨져 있구용 (전 이렇게 온게 좋더라구요 한번 더 챙겨준 느낌?ㅎㅎ)

ㅇ와 다른사이트에서 이렇게 까지 사은품 없던데 대박대바 꺼내도꺼내도  계속 나오더라구요!!!!

휴대폰 관련 악세사리는 당분간 안사도 될듯!!

ㄷ드뎌 아이폰~~~폰 케이스부터 정성이 느껴져요 뽁뽀ㄱ이에 비닐로 한번더!!!너무 좋습니다!!


폰사와 강력추천!!

폰사와 흥해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