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엣지 구매 후기입니다. 대~~~~~~박

한성용2016-06-22★★★★★





안녕하세요. 갤럭시 S7구매했습니다.

sk로 구매한 '한성용' 입니다.


 폰사와~ 정말 대단하네요. ㅎㄷㄷ

배송도 빠르고, 사은품도 우주 최고 입니다.


통화도 친절하시고,

어제 개통신청하면서 사은품에 불량이라고 말씀드렸는데 ~

방금 교환품 받았어요. 일처리도 대~~~박 빠르시고~


대성하실 거에요~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