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포켓파이M 구매후기~

박정아2016-06-19★★★★★

T포켓파이M 구매했는데요 상품배송 진짜 빠르고 상품도 좋습니다!! 사은품도 엄청 많고 좋네요ㅎ 

제가 20살인데 아직 만18세미성년자라고 신청서작성할때 뭐가 좀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상담사분께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성의껏 대답해 주시더라고요

상품도 좋고 직원분도 친절하고 나중에 기회되면 또 폰사와에서 구매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