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5 잘 받았습니다...신영식2016-06-16★★★★★3일동안 고민고민 하다가 '폰사와' 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마음에 드는 사은품이 푸짐하게 있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대화창을 이용해서 문의 드려도 친절하게 답변주시고 해피콜 하신분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어제 오늘 '폰사와' 홍보 마니 했습니다... 조만간 지인분 구입하지 싶어요...좋은 제품 좋은 사은품과 함께 해서 기분이 좋습니다.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