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길 잘한거 같아요^^
김영규2016-06-13★★★★★
6월10일날 구매했는데 다음날 바로 오더라구요 여지껏 폰살때마다 대리점가서 샀는데 배송도 다음날 바로오니 구지 사은품도 많이안주는 대리점 가서 살필요가 없더라구요
겔럭시 s7이랑s7엣지 중에 많이고민했는데 곡면의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싶어서 엣지로 선택했어요 색상은 핑크골드인데 너무 이쁘네요 아주 탁월한 선택을한거 같아요^_____^
이제 사은품으로 받은 돌체구스토 피콜로를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