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럭시 S7 32기가 핑크골드 후기에염 ㅎㅎ

진상은2016-06-12★★★★★


택배로 받은 전체 샷이에염 ㅎㅎ


저는 스페셜에서 미니 빔을 선택해서 요렇게 왔어염 ㅎㅎ


제 실수로 토요일날 개통을 못해서 월욜 쉬는 날이고 화욜날 오류가 났었어요


알고 보니 삼성 아이디 등록 하면 안되고 삼성전화로 유심 등록을 해야 하더라구요


수요일날 정말 친절하게 답변 해주셔서


바로 유심 다운로드 하고 개통 했습니다.


정말 잘 산거 같아요 ㅎㅎ


케이스는 제가 따로 산거에여 ㅎㅎ 무난 무난한거 별로 안좋아 해서 ㅎㅎ





아는 언니도 겔럭시 S7 핑골 주문 했는데 필름이 저렇게 다 비더라구요


저만 그런건지 알고 엣지 필름을 주셨나 했는데


월래 저렇게 나오나봐여...


제 주위에 에스세븐은 다 저렇게 주변이 비어요



ㅋㅔ이스에 담겨져 있는 이뿡 핑골이 모습 ㅎㅎ


누워있으니 이뿌네요 ㅎㅎ



전용 이어폰도 전용 케이스가 있고 이뿌염


저기 연결 젝 같은거 쪼매난거는 다른 폰에 있던 자료 옮겨 올수 있는 것인데


저는 잘 안되더라구요...


그냥 컴터로 옮기고 있어여 ㅎㅎ





 핑골이 뒷태도 이뻐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