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블랙오닉스 샀어요~

오지희2016-06-07★★★★★

갤럭시 s7 주문하고 당일배송으로 바로 다음날 받았어요!

사은품도 제일 잘 챙길수있는곳 찾다가 폰사와에서 구매했는데 사은품도 좋고 다 마음에 들어요.

개통도 받은날 했구요~ 전화할필요없이 채팅창으로 바로바로 개통안내 받아서 편하고 좋았어요.

제가 잘 모르고 개통전에 이것저것 설정을 해놔버려서 개통이 좀 늦어진것 말고는 다 만족합니다.

갤럭시 64G로 살걸 후회가 좀 되네요ㅜㅜ

블랙오닉스 고급지고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