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강추!!^^Min Ji Park2016-05-31★★★★★아이폰 6 에서 갤 s7 핑크로 갈아탔습니다.^^사은품도 빵빵하게 받고 모두들 안심하고 구입하세요~~아 참고로 블리츠 이어폰 음질 진짜 좋아요!!!무선충전기도 개꿀!(아.. 미니빔 프로젝터는.. 폰이랑 할때는 따로 케이블을 구입해야하네요 ㅠㅠ커피머신으로 받을 걸 그랬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