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폰후기에요~^^탁성준2016-05-31★★★★★베가 s5 를 3년가까이 쓰다가 핸드폰을 바꾸려고 알아보던중 쏠폰이 보급폰으로 구성품도 좋고 가성비가 좋다고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받아보니 전에쓰던 폰보다 화면이 큰데 얇고 정말 가벼워서 좋아요.사은품으로 제가 원하는걸 받아서 감사드려요. 주위에 핸드폰 바꿀사람에게 소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