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샀어요이다영2016-05-29★★★★★신청후 바로 왔네요. 빠른 배송 너무 좋았어요>-< 구매전 상담도 아주 친절하게 잘 해주셨구요. 폰도 아주 좋네요. 사은품보고 폰사와에서 구매하기로했는데 진짜 푸짐하게 왔네요. 그래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무선충전기는 사무실에 놓고 쓰면 좋을꺼같고 정품 케이스랑 액정필름도 얇고, 고급스러워서 좋네요. 액션캠 해상도가 생각만큼 좋지 않았던거 뺴고 다 좋네요 주변에도 강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