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핑크골드
진주희2016-05-28★★★★★
엄마 폰이 너무 낡아서 이번에 새로 바꿔드렸는데 너무 만족!! 사은품도 가득 챙겨 주시고 넘나 좋은것.....><
근데 같이 보내주신 강화액정필름은 s7이 맞는지... 옆이 안맞아서 두개 다 버렸어여ㅠㅠㅠㅠㅠㅠ
어찌됐든!!!!! 매우매우 만족입니다 여기저기 다 알아보고 고른건데 폰사와가 제일 좋네여!! 폰 산다는 사람있으면 여기 추천해주려구염
그럼 이만...!
포토후기 쓰면 사은품 주시는거 맞져..? 제가 잘못본건가 해서 ㅎㅎ 수고하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