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엘지유플러스 아이폰 16 시리즈 고용량 발송지연에 대한 안내
카테고리:공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싸이월드 마이피플 
작성자 : | 조회: 191 | 날짜: 2024-10-28 16:42:16

안녕하세요 고객님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예약 이후 제품 배정이 지연되어 발송 지연이 심각한 고객님들께 죄송한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엘지유플러스 통신사의 아이폰 16 프로 512GB 과 같이 고용량 제품 중 화이트 티타늄 색상 그리고 일반 고용량 제품이 통신사 본사의 출고 지연이 심각함에 따라서


폰사와 쇼핑몰과 거래중인 여러 대리점에 입고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3회 정도 대리점에 상위부서에 항의를 하고 있으며 항의시 마다 "LGU+ 출고가 지연되고 있다. / 발송 일정에 대해서는 정확히 확답을 드릴 수 없다. / 현재 접수 후 대기중이신 고객님들 발송이 모두 지연되고 있다." 등의 답변을 받고 있습니다.


폰사와 커뮤니티 센터에 질문을 남겨주셔도 매번 동일한 답변을 드릴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이와 같은 부분 때문입니다.


저번 주 부터 사전예약이 접수된 대리점 뿐만 아니라 거래관계에 있는 타 대리점까지 입고 요청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고시 대리점 무관하고 발송을 해드리고자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전국 대리점에 물량 부족 사태가 심화되다 보니 기다리시는 고객님들께서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실거라 예상됩니다.


지속적으로 여러 대리점의 입고상황을 체크하여 발송이 가능한 대리점이 확인 될 시에 안내드리고 발송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믿고 기다려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림과 동시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