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갤럭시 Z시리즈 3세대 관련 안내사항
카테고리:공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싸이월드 마이피플 
작성자 : | 조회: 1,677 | 날짜: 2021-09-07 17:52:06

안녕하세요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갤럭시 Z시리즈 3세대에 대한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우선 삼성전자의 물량 부족 사태로 인하여 대리점에 입고가 늦어져 발송이 지연되고 있는 점 죄송한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그 동안 많은 사전예약 진행으로 쌓아온 명성과 회사의 이미지가 실추되고 있는 것 같아서 죄송하고 상당히 마음이 아픕니다. 


기기 발송은 "삼성전자 → 각 통신사 물류 센터 → 통신사 대리점 입고 → 고객님께 발송" 과 같은 순차로 진행이 됩니다.


하지만 제조사인 삼성전자에서 물량 각 통신사 물류 센터로 물량 분출을 해야 하지만 이 부분에서 물량 소화를 못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물량 분출이 가장 심각한 기종은 갤럭시 Z 폴드3 제품이며, 갤럭시 Z 플립3는 가용 가능한 모든 대리점을 수소문하여 신청서를 재 작성 하는 등 최대한 빠른 처리를 해드려 많은 수량이 발송이 되었습니다. (Z플립3 라벤더 제외)


고객님들께서 물어보시는 부분 중 대부분이 정확한 배송 일자에 대한 질문이 가장 많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정확한 배송 일자를 안내 해드리고 싶지만 이 부분에 대하여 저희 폰사와에서 물류 관련, 통신사 담당자들에게 물어보면 입고가 늦어진다는 답변만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문자 메시지로 안내 해드린 것과 같이 상품 문의 게시판에 순번을 물어보시면 순번까지는 안내가 가능합니다.


지금으로선 매일 아침 입고 물량을 체크 및 각 통신사 대리점 담당자들에게 항의를 표하여 소량이라도 발송 요청을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아울러 삼성전자 또는 통신사 및 통신사 대리점에서 사전예약 신청 후 기다리시는 고객님들께 어떠한 고객 케어 정책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폰사와는 폰사와를 믿고 신청해주시고 현재 기다려주시는 고객님들에 한하여 고객 케어의 목적으로 보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상이 결정 되면 문자 메시지와 공지사항으로 재차 안내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