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갤럭시 Z플립3 | Z폴드3 관련 추가 안내 사항
카테고리:공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싸이월드 마이피플 
작성자 : | 조회: 1,012 | 날짜: 2021-09-14 11:02:00

안녕하세요 폰사와 입니다.


현재 각 통신사 대리점에 폰사와 직원이 파견되어 매일 입고되는 갤럭시 Z플립3 제품과 갤럭시 Z폴드3 제품을 확인하여 실시간 보고를 진행하며 


사전예약 접수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기기 발송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의 물량 이슈로 인하여 사전예약 고객님들께 기기 발송이 지연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일부 커뮤니티에는 


"일반 판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이 발송된다." 또는 "번호이동 고객님들 대상으로 제품이 발송 되고 있다" 라는 추측성 글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폰사와가 안내 드리고 있는 대기 순번은 고객님들의 접수가 되어 있는 통신사 대리점의 기종과 용량 및 색상 별 순번을 안내 드리고 있으며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고객님들 구분을 하여 순번을 책정하는 행위는 하지 않으며 현재 갤럭시 Z시리즈 3세대 제품군에 대한 일반 판매도 진행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폰사와 쇼핑몰은 아주 예전에 다른 휴대폰 사전예약 시 진행 대리점의 요청에 따라 번호이동 제품 부터 발송 해본 경험이 있으며 그에 대한 후폭풍이 엄청나게 강력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러한 행동은 하지 않고 있으며 모든 대기 고객님들은 가입구분과 무관하게 대기순번이 책정되어 발송이 진행됩니다.


아울러 통신사 각 대리점에 파견되어 입고 물량을 수시로 확인하며 지금과 같이 삼성전자의 물량 이슈가 지속적으로 심각한 상황이라면


그 동안 사전예약 진행 경험을 토대로 고객님들의 접수가 이루어진 대리점에 대하여 사전예약자 개통 기간이 추가 연장 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만일 사전 예약자 개통기간이 늘어나지 않더라도 폰사와 쇼핑몰은 어떻게든 책임지고 사전예약 제조사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책임져 드리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